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자주 묻는 질문(FAQ) 안내

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Q.비회원 구매 가능한가요?

A.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 상품 주문 시 '비회원 구매'를 통해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 

Q.비회원의 주문 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A.주문조회 페이지의 '비회원 로그인' 버튼을 통해 주문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.

Q.비회원 구매 후 주문번호(비밀번호)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

A.비회원 주문 시, 고객님께 알림메시지(문자 or 카카오톡)가 전송됩니다. 해당 메시지에서 '주문번호'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해당 메시지 확인이 불가한 경우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원에 문의해주세요.

Q.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A.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-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 하단의 '회원탈퇴' 버튼을 통해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 (탈퇴 시, 보유하신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소멸됩니다.)

Q.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습니다.

A.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 정보 - 회원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각종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Q.아이디,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.

A.로그인 페이지 내 '아이디 찾기' 혹은 '비밀번호 찾기' 버튼을 통해 각각 정보 찾기가 가능합니다.

Q.주문 시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
A.배송비는 주문 금액 40,000 미만인 경우 배송비 3,000원을 추가합니다.
※ 제주/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Q.주문 내역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
A.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전체 주문 내역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Q.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.

A.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 페이지에서 취소하고 싶은 주문건의 '주문취소' 버튼을 클릭해 취소가 가능합니다.
※ 주문 상태가 '배송중', '배송완료'일 경우에는 주문 취소가 아닌, 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.


Q.상품 반품/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
A.쇼핑몰 로그인 > 주문조회 페이지에서 반품하고 싶은 주문 건의 '반품신청' 혹은 '교환신청' 버튼을 클릭해 반품/교환 사유를 입력한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.
※ 주문 상태가 '배송중', '배송완료'일 경우에만 반품/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. 주문 상태가 '상품준비중(배송준비중)'일 경우, '주문취소' 버튼을 클릭해 처리 부탁드립니다.


Q.상품 반품/교환 진행 시, 배송비가 부과되나요?

A.단순변심에 의한 반품 및 교환 사항은 왕복 택배비가 고객 부담입니다.
제품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배송비는 본사가 부담합니다.


Q.발급 받은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A.쇼핑몰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나의쇼핑정보 - 쿠폰 내역 페이지에서 보유하신 쿠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Q.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나요?

A.쿠폰은 상품 결제 페이지에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.
결제 페이지 내의 할인/부가결제 섹션에서 원하는 쿠폰을 적용하여 주세요.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